2024-11-22 19:48 (금)
귀뚜라미, ‘1석 4조 에너지 기술’과 ‘3세대 카본매트’ 신규 CF 2편 공개
상태바
귀뚜라미, ‘1석 4조 에너지 기술’과 ‘3세대 카본매트’ 신규 CF 2편 공개
  • 황최현주 기자
  • 승인 2023.09.22 13: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귀뚜라미 

(시사캐스트, SISACAST=황최현주 기자) 귀뚜라미는 전속 모델인 배우 지진희와 함께 ‘1석 4조 에너지 기술’과 ‘잘 쓰는 3세대 카본매트’ 등 신규 CF 2편을 공개한다고 22일 밝혔다.

신규 그룹 이미지 광고인 1석 4조 에너지 기술은 종합 냉난방 에너지그룹 귀뚜라미의 기술력을 ‘마이크로 CHP(열병합 발전 시스템)’라는 차세대 솔루션에 상징적으로 담아냈다.

광고는 ‘귀뚜라미의 마이크로 CHP를 아십니까?’라는 대사와 함께 배우 지진희가 귀뚜라미 공장 앞으로 걸어 나오며 시작한다. 하나의 에너지로 전력 생산, 냉방과 난방, 비상 발전까지 가능한 1석 4조의 에너지 솔루션을 3D 이미지로 보여준 뒤 ‘종합 냉난방 에너지그룹 귀뚜라미’를 강조하며 마무리된다.

귀뚜라미 마이크로 CHP는 도시가스를 이용해 전기를 생산하고, 발전 과정에서 발생하는 열을 냉방과 난방에 활용하며, 비상시 예비 전원으로 사용할 수 있다. 태양광, 풍력과 같은 신재생에너지와 연계하면 날씨에 영향을 받는 불안정한 재생에너지의 특성을 보완하여 안정적인 전원 공급과 에너지 밸런스를 유지해 분산에너지 정책에도 이바지할 수 있다.

그룹 광고와 함께 공개한 잘 쓰는 3세대 카본매트 광고는 배우 지진희의 귀뚜라미 카본매트 잘 쓰고 계시죠?라는 물음에 소비자들이 응답하는 방식으로 전개된다.

전자파 걱정 없고, 누수 걱정 없고, 전기료 걱정도 없는 다양한 장점을 소비자의 목소리로 전달하며 난방매트 시장의 대세로 자리 잡은 3세대 카본매트의 신뢰도와 호감도를 더욱 높였다.

2024년형 귀뚜라미 3세대 카본매트 온돌은 ▲다년간 검증된 아라미드 카본열선의 강력한 난방 성능 ▲컬러 디스플레이 스마트 리모컨의 조작 편의 ▲160W 저전력에 에코 모드를 더한 전기료 절감 ▲개인별 취향에 맞게 더욱 정교해진 숙면 기술 ▲항균, 탈취 기능을 업그레이드한 프리미엄 원단 등 쾌적한 숙면을 위한 5가지 핵심 기능을 강화했다.

귀뚜라미는 배우 지진희와 지난 2019년 전속 모델 계약을 맺은 후 5년째 인연을 이어가고 있다. 오랜 기간 온화하고 신뢰감 있는 이미지를 구축해 온 배우 지진희 특유의 매력과 국민보일러 브랜드 귀뚜라미의 든든하고 안정감 있는 기업 이미지가 견고한 시너지를 내고 있다는 평가다.

배우 지진희는 지난 1999년 데뷔 이후 드라마, 영화, 예능을 넘나들며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중견배우로 남녀노소 가리지 않는 폭 넓은 인기를 구가하고 있다. 최근에는 넷플릭스 인기 시리즈 D.P 시즌2에 국군본부 법무실장 구자운 역으로 출연해 열연을 펼치는 등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시사캐스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