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캐스트, SISACAST=황최현주 기자) 풀무원식품은 반려동물 식품 브랜드 ‘풀무원 아미오’가 반려동물의 행복한 여행을 지원하는 ‘댕댕트레킹 2023’에 공식 스폰서로 참여한다고 19일 밝혔다.
댕댕트레킹 2023은 동물 훈련사 강형욱의 보듬 컴퍼니와 1986 프로덕션이 공동 주최하는 반려견 트레킹 행사이다. 올해로 개최 3회차를 맞이한 댕댕트레킹은 오는 21일까지 3일간 강원도 정선에 위치한 하늘길 트레킹 코스와 정선 하이원리조트에서 진행된다.
풀무원 아미오는 건전한 반려문화를 확산시키는데 앞장서고, 반려인들에게 제품 체험의 기회와 함께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댕댕트레킹 2023에 공식 스폰서로 참여하게 됐다.
풀무원은 댕댕트레킹 2023 행사 참여자 전원에 운동 후 반려견의 단백질 밸런스를 챙길 수 있는 풀무원 아미오의 대표 인기 간식 ‘자연담은 간식 두부&생선 너겟’을 제공한다. 두부&생선너겟은 풀무원 두부를 주원료로 사용한 반려견 간식으로, 식물성 단백질이 풍부한 두부를 넣어 담백한 맛이 특징이다.
다양한 체험 이벤트도 준비했다. 100% 당첨 룰렛이벤트를 통해 풀무원 아미오 인기 펫푸드를 비롯해 풀무원식품 인기 간식 등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그 밖에 풀무원 아미오 공식 SNS 팔로우, 스마트스토어 찜 이벤트를 통한 제품 샘플링도 진행한다.
반려동물의 행복한 내일을 위한 건강한 약속’의 브랜드 메세지를 담고 있는 ‘풀무원 아미오(amio)’는 동물복지 원료 및 신선한 원재료로 만드는 ‘자연담은’ 라인과 기능성 원료를 활용한 ‘건강담은’ 라인을 통해 반려동물의 건강하고 지속가능한 삶을 위한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시사캐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