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캐스트, SISACAST=황최현주) 티몬은 오는 1일부터 일주일간 다음달 최대의 쇼핑 축제인 ‘몬스터메가세일’을 개최한다고 28일 밝혔다.
매일 티몬 단독 브랜드 특가 찬스인 ‘올인데이’를 열고, 추가 적립에 특별 할인 기회를 전한다.
몬스터세일위크에 메가급 혜택을 더한 월간 최대 프로모션 몬스터메가세일이 다음달 1일부터 일주일간 열린다. 다음달 최고의 쇼핑 혜택과 함께 패션‧뷰티, 맛집, 여행 등 봄철 설렘을 더해 주는 다채로운 특가 상품들을 만날 수 있다.
매일 단 하나의 브랜드를 최우선으로 선보이는 원데이 코마케팅 ‘올인데이’도 동시 진행한다. 1일 ▲서울우유, 2일 ▲LG생활건강, 3일 ▲제주항공, 6일 ▲코카콜라, 7일 ▲네파 등 인기 브랜드들이 대거 참여해 생필품부터 여행, 패션아이템 등을 티몬 단독 특가 판매한다.
사전 이벤트에 참여하면 더 큰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티몬은 이날까지 ‘사전 쿠폰팩 3종’을 전한다. ‘룰렛 돌리기’ 게임에 참여하면 최대 5만원 상당의 적립금도 얻을 수 있다. 본 행사 기간에는 매일 자정·정오에 선착순으로 제공하는 ‘반값 쿠폰’과 카카오페이 결제 시 최대 8% 추가 할인까지 더해 최대 58%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매일 새로운 테마에 맞춰 페이백 이벤트를 진행하는 ‘몬스터데이’를 비롯해 한층 강력한 전용 혜택을 자랑한다. 매일 1회 참여 가능한 100% 당첨 룰렛 돌리기부터 앱 전용 ‘도전 100배! 적립금’ 이벤트, 구매 금액대별 무제한 할인 쿠폰, 주말 타임 쿠폰 등 메가급 혜택들을 준비했다. [시사캐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