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캐스트, SISACAST=황최현주) 바인그룹은 지난 20일 미래인재육성 장학금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21일 밝혔다.
바인그룹 본사 대강당에서 진행된 미래인재육성 장학금 전달식은 코칭교육계열사 상상코칭의 장기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성실한 태도와 훌륭한 학업능력으로 높은 성취를 이루고, 목표한 대학에 합격한 총 24명의 청소년 회원에게 장학증서와 장학금을 전달했다.
자녀의 수험생활을 물심양면으로 지원한 학보모를 위해 건강식품과 교재 구입 등에 필요한 문화상품권도 함께 지원했다.
바인그룹은 올해 ESG경영의 일환으로 ‘대한민국 청소년의 건강한 성장을 돕는다, 상상코칭’ ESG 슬로건을 공표했다.
KBS 시사교양프로그램 동행에 출연한 청소년 학습자 무상 지원, 지역사회 저소득층 아동ㆍ청소년 지원, 일사일촌 사랑의 쌀ㆍ사과 직거래장터나 해피투게더 봉사단의 김장나눔 봉사활동, 물품기증행사와 봉사활동 등의 청소년 교육 및 사회공헌 캠페인들을 지속해서 진행해왔다.
바인그룹의 청소년 사회공헌 자기성장 프로그램인 ‘위캔두’는 청소년들이 잠재능력을 깨닫고 성장과 목표설정을 자발적으로 할 수 있도록 지원하며, 리더십 역량을 키우고 비전과 목표를 세우는 데 도움을 주고 있다. 2017년을 시작으로 현재까지 2800여 명의 수료생을 배출했다. [시사캐스트]
저작권자 © 시사캐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